본문 바로가기

리뷰 냠냠

[맛집/합정,홍대] 만원으로 무제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팁시플로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가성비는 바로 '맥주'입니다.

단돈 만원에 무한리필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좋은 펍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팁시플로어

 

 

 

지인들과 조금 일찍 만나 커피를 마시고 간단하게 맥주 한 잔을 하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한 잔으로 끝나지 않을게 뻔하기 때문에 맥주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곳으로 갔습니다.

 

테라 생맥주를 3시간 동안 단돈 만 원에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우선 테라 생맥주 무제한을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면 플라스틱 컵을 인원수대로 나눠주는데요. 컵에는 제한시간이 적혀있어요.

저는 오후 6시 8분에 시작해서 오후 9시 8분까지 가능하다고 적혀있네요. (사실 칼같이 검사하는 것 같지은 않아요ㅎㅎ)

맥주를 리필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카운터쪽에서 직접 따라 먹으면 됩니다.
리필할 때마다 직원을 부르지 않아 괜히 눈치 보는 일 없어서 편하게 무한리필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맥주를 먹다보니 입이 조금 심심해서 메뉴판을 훑어보았어요.

주류쪽으로는 보드카부터 다양한 맥주와 칵테일 그리고 럼도 구비되어 있더군요.
대체적으로 가격대도 굉장히 합리적이였습니다.

 

 

 

 

 

 

(메뉴판)


 

맥주와 간단하게 같이 먹을 안주도 2가지 정도 주문했습니다.

 

 

(조금 먹은 떡볶이)

 

(먹태)

 

사실 맥주 무한리필이 주메뉴였기 떄문에 안주면에서는 크게 기대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웬걸 너무나도 맛있었습니다.
떡볶이와 먹태 둘다 너무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떡볶이가 진짜 맛있었습니다.

 

가게를 둘러보니 분위기도 굉장히 힙하고 좋았어요. 벽면 한쪽에는 뮤직비디오를 틀어줘서 분위기 있었습니다.
탑시플로어 매장은 4-5층 운영하고 있었는데요.
저는 4층에만 있었는데 5층은 테라스도 있다고 하더군요. 아직은 날씨가 추워 올라가지는 않았지만 따뜻해지면 5층에서 맥주를 즐기고 싶네요 : )

 

(가게 내부)

 

바쪽 근처에는 다양한 보드게임도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펭귄 얼음꺠기'라는 보드게임을 해봤는데 굉장히 재미있었어요.

 

(보드게임)

 

제가 거의 첫손님이였는데 시간이 조금 흐르고나니 사람들이 점차 많이 오더군요.
저뺴고 다알고 있던 핫플레이스였나 봅니다.

 

 

간단하게 리뷰하자면

선곡도 좋고 가게 내부 분위기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곳이었습니다.
주류 또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안주 또한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도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1차 후 2차로 가기에 적절할 것 같고요. 홍대나 합정쪽에 거주하시는 분이라면 혼술 하기에도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정말 오랜만에 너무나도 만족하는 곳을 찾았어요. : )

굳이 단점을 말한다면 위치가 조금 숨어져있어서 길가다가 우연히 찾기에는 힘들다는 것 이외에는 없습니다.

 

- 주소 :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3안길 31

- 영업 : 매일 18:00 - 02:00

- 전화 : 070-4711-89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