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남미여행/아르헨티나]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숙소 추천, 관광명소

반응형

 

드디어 고생끝에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 도착했습니다.

아르헨티나의 첫인상은 오지에서 도시로 온 기분이였어요. 유럽과 비슷한 느낌이였습니다.
우선은 너무 피곤했기 떄문에 숙소로 출발했습니다.

 

Milhouse Hostel Avenue

 

부에노스아이레스 중심지 쪽에 위치한 숙소에요. (위치는 정말 최고)
마요광장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제가 묶을당시에는 한화로 12,000원 정도였는데 지금은 조금 더 오른것 같아요.(6인실)
(아무래도 다른도시에 비해서 아르헨티나는 물가가 비싸요)

숙소는 대체적으로 깔끔했고 아랫층에는 공용주방도 이용할 수 있었어요.(조식도 있음)
그 옆에는 당구대도 있고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충분했습니다.
직원들 모두 영어가 능통하고 친절했으며 호스텔에서 주관하는 프로그램도 많이있었어요.(파티,투어 등)

활동적인걸 좋아하는 젊은친구들에게 추천드리는 숙소입니다.

 

(조식)

 

(당구대)

 

- 위치 : Av. de Mayo 1245, Buenos Aires, Argentina

- 전화 : +541143839383

 

부에노스아이레스 관광지

 

숙소에 짐을 풀고 본격적으로 부에노스아이레스를 구경하기로 했습니다.
저는 도시를 3섹션으로 나눠서 구경했어요.

우선 제가 있는 도시는 마요광장 근처입니다. 가운데 위치해있어서 위치적으로 돌아다니기 좋았어요.

 

 

가고싶었던 곳을 지역별로 나누어서 구경했습니다. 대부분 도보 조금 먼 거리는 버스를 이용했어요.

▷ 레콜레타 - 레콜레타묘지, 엘 아테네오

▷ 마요광장 - 오벨리스크, 마요광장, 대통령궁(까사 로사다), 플로리다거리, 카페 토르토니

▷ 산텔모&라보카 - 산텔모 시장, 카미니토, 보카주니어 홈구장, 바 수르(탱고공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