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냠냠

[맛집/공덕] 모임하기 좋은 중식당 '몽중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몽중헌 공덕점에 대해서 리뷰를 남겨보려고합니다.

몽중헌 공덕점은 공덕역 9번출구 앞에 있는 해링턴스퀘어A동 2층으로 올라가면 위치해 있습니다.

(몽중헌은 공덕점 이외에도 청담점, 방이점, 안국점, 페럼타워점, 대치점이 있습니다.)

 

몽중헌 공덕

 

 

저는 전화로 예약을 하고 갔어요. 인기가많아 그냥무작정 가면 자리가 없더군요 : (

 

몽중헌 내부는 깔끔하고 꽤 넓습니다. 밑에 사진은 홀쪽인데 안쪽에 룸도 있어요.

 

(내부 홀)

 

몽중헌 메뉴판입니다. 저는 딤섬 부분만 촬영을 했는데 이외에도 코스요리랑 식사류 그리고 다양한 주류가 있습니다.

 

 

 

저는 딤섬 하교와 마라소롱포 그리고 게살볶음밥, 새우볶음밥과 삼선짬뽕을 주문했습니다.

 

 

 

딤섬하교는 3피스로 나와요 저는 1피스 더 추가했습니다. (사진은 나눠먹느라 2피스 씩)
통새우가씹히는 딱 기본 딤섬 맛이에요. 담백 그 자체입니다.

 

(딤섬하교)

 

 

마라소롱포는 4피스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딤섬하교보다 맛있었어요. 맛이 좀더 강해요.
마라라 조금 고민했는데 맵지는 않습니다.(매운거 못 드시는분들도 충분히 가능)

 

(마라 소롱포)

 

 

 

게살볶음밥은 딱히 할말없네요...그냥 평범합니다. (조금 떠먹고 찍음)

 

(게살볶음밥)

 

 

 

 

게살볶음밥보다 맛있었어요. 새우 갯수에서 재료를 아낌없이 넣은 티가 팍팍 납니다.

 

(새우 볶음밥)

 

 

삼선짬뽕 맛있어요..best인 이유가 있습니다.. 전복도 올라가고 재료가 푸짐합니다.

밑에사진은 덜어먹으려고 나눈건데 양도 꽤 많습니다.

 

 

(삼선짬뽕)

 

 

디저트로는 요거트가 나와요.

기름진 중국음식을 먹고 입가심하기에 딱입니다.

 

(디저트)

 

간단하게 리뷰하자면
가격대에 비해 크게 다른 중국집보다 맛있다는 느낌은 못받앗네요..(코스요리는 다를 수도 있겠지만)
하지만 재료는 가격에 맞춰 풍성하게 넣어줍니다.
분위기는 당연 좋아요. 여러가지 모임하기에 좋습니다. 룸에서는 상견례도 많이한다고 하네요.

갑자기 짜장면이 떙기면 그냥 동네중국집으로 달려가겠지만, 조금 특별한 날이라면 방문하기 좋은 곳 같아요.

 

 

- 주소 :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92 효성 해링턴스퀘어 A동 2F

- 영업 : 매일 11:30~22:00 15:00~17:30 브레이크 타임

- 전화 : 02-2197-1881

 

 

 

 

 

 

반응형